You must have JavaScript enabled to fully experience and utilize AA.com

AA.COM 브라우저 사양 안내


지원브라우저

AA.com은 고객이용에 최상의 품질 기준을 제공하기 위해 아래 브라우저를 정기적으로 검토 및 점검합니다.

맥:

  • 사파리 5.0

윈도우즈:

  • 구글 크롬 5.0
  • 파이어폭스 3.6
  • 마이크로소프트 IE 7, 8

호환 브라우저 안내

구 버전의 브라우저를 이용하거나 기타 다른 브라우저 이용, 또는 베타 버전의 브라우저를 이용하시는 고객들은 웹사이트의 사용 중 일부 페이지에 기능적인 오류가 발생될 수 있습니다.

맥:

  • 파이어폭스 3.6 또는 이상버전
  • 구글크롬 7.0 또는 이상버전

윈도우즈:

  • 오페라 10.0 또는 이상버전

다른 브라우저로 어떻게 업그레이드 하나요?

크롬
www.google.com/chrome.에서 다운로드와 업그레이드 버전 설치를 도와줄 설명서를 참조하세요.

파이어폭스
www.mozilla.com. 에서 다운로드와 업그레이드 버전 설치를 도와줄 설명서를 확인하세요.

인터넷 익스플로러
Microsoft Internet Explorer Download. 에서 다운로드와 업그레이드 버전 설치를 도와줄 설명서를 확인하세요.

사파리
www.apple.com/safari/download. 에서 다운로드와 업그레이드 버전 설치를 도와줄 설명서를 확인하세요.

현재 사용하는 브라우저를 어떻게 확인하나요?

윈도우
사용중인 브라우저에서 도움말 메뉴를 클릭하여 [… 정보]를 확인하세요. 화면상에 사용중인 브라우저가 표기되어 나타날 것입니다.

매킨토시
사용중인 브라우저에서 화면의 상단 메뉴로 이동하세요. 애플 로고 우측 메뉴바에 사용중인 브라우저의 이름이 표시됩니다. 메뉴 옵션을 선택하시고 “[사용중인 브라우저] 정보”를 확인하세요.

가끔 웹사이트의 기능적인 오류가 발생합니다. 어떤 원인이 있을까요?

브라우저: 구버전 브라우저 이용, 자바 스크립트, 쿠키, SSL과 같은 비호환 브라우저 이용이 기능상의 오류를 야기시킬 수 있습니다.

방화벽: 방화벽이나 프록시 서버 없이 AA.com에 접속할 경우, 쿠키 허용여부에 대해 네트워크 관리자에게 확인 받아야 합니다.

팝업 차단기: 만약 팝업 차단기를 설치했다면, 웹사이트 접속에 기능적인 오류를 야기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