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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별 지원 서비스


휠체어 서비스

아메리칸 항공 이용시 휠체어가 필요하시면, 예약과로 문의하십시오. 저희 직원들이 친절하게 도와드릴 것입니다. 또한 고객의 예약 시 필요한 자세한 정보도 제공합니다. 상세 연락처 정보는 고객 지원 서비스 페이지를 검토하시기 바랍니다.

비동반 소아

특정 상황에서, 아메리칸 항공의 항공편에 대해 소아가 보호자 없이도 탑승이 가능합니다. 만 5-11세 사이의 소아는 논스톱 또는 연결 항공편에 탑승할 수 있습니다. 단, 목적지까지의 예약이 확약되어 있어야 합니다. 소아는 탑승 전까지 부모나 기타 보호자로서의 성인을 동반해야 하며, 보호자는 해당 항공편이 게이트에서 출발할 때까지 해당 장소에 있어야 합니다. 또한 목적지 공항에는 성인 보호자가 마중나와 있어야 합니다. 비동반 소아에 대해서는 모든 항공기편에서 서비스 요금이 부과됩니다.

타 항공사 항공편으로 연결되는 경우에는 비동반 소아를 허용하지 않는다는 것을 인지하시기 바랍니다.

비동반 소아의 항공편 예약 정보는 예약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연락처는 고객 지원 서비스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애완동물

애완동물은 USDA 규정에 의거하여 일본 도쿄, 나리타(NRT)에서 로스앤젤레스(LAX)까지의 항공편에만 위탁 수하물로 보내실 수 있습니다. 일본으로는 루팅 및 비행 시간에 관계없이, 애완동물을 위탁 수하물 또는 기내반입 수하물로 보내실 수 없습니다.

견과류 알레르기

땅콩 및 견과류 알레르기가 있으신 승객에게 알려 드립니다. 아메리칸 항공은 기내에서 땅콩을 제공하지는 않지만, 다른 종류의 견과류는 제공하고 있으며, 땅콩 오일을 비롯한 미량의 견과류 요소가 기내식 및 스낵에 포함될 수 있습니다. 또한 기내식 선택 시 승객이 견과류를 제외한 식사를 신청할 수 있는 옵션을 두고 있지는 않으며, 견과류 알레르기 승객을 위한 별도의 좌석을 운영하고 있지는 않습니다. 저희 항공기는 정기적인 위생 관리를 시행하고 있으나, 이러한 관리 및 기내 공기 정화 시스템이 견과류 알레르기 유발을 완전하게 제거하도록 설계된 것은 아닙니다. 또한, 승객들이 기내로 땅콩 및 견과류를 반입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따라서, 저희는 기내에서 승객들이 땅콩 및 견과류에 노출 될 수도 있음을 알려드리며, 땅콩 및 견과류 알레르기를 보유한 승객분들은 반드시 이에 필요한 의료 예방 조치를 준비하여 탑승해 주실 것을 부탁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