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메리칸 항공 고객 서비스

통화량이 많습니다

통화 대기가 힘든 점을 알고 있사오나, 향후 72시간 내에 여행하시는 경우가 아니라면, 해당 여행 일정이 다가올 때까지 통화 대기를 부탁드립니다. 이제 온라인으로 항공편 일정을 취소하고 재예약할 때 통화하실 수 있습니다. 아메리칸 항공에서 직접 예약하지 않은 경우 여행사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무엇을 도와 드릴까요?

FAQ(자주 묻는 질문)

영수증은 어디에서 받을 수 있을까요?

영수증 및 환불

환불을 요청할 수 있나요?

영수증 및 환불

수하물 찾는 곳 상태는 어떻게 확인합니까?

지연된 수하물 검색 접근성 가이드라인을 충족하지 않을 수 있는 다른 사이트가 새 창에서 열립니다.

기술 지원을 받을 수 있는 웹 사이트는 어디입니까?

기술 지원

어디에서 계정 비밀번호를 재설정할 수 있습니까?

비밀번호가 필요하신가요?

의견 공유하기

상품 및 프로그램

더 많은 정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