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수증 및 환불

예약한 항공권에 대해 걱정하지 마세요

여행이 취소되었더라도 미사용 항공권과 좌석의 금액은 추후 여행에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여행을 다시 예약하는데 필요한 정보를 이메일로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현재 환불 요청 문의가 쇄도하여 처리가 지연되고 있습니다. 환불 요건을 모두 갖춘 항공권에 대해서는 7일 이내 연락을 드립니다.

영수증

기내 구매, 항공권 및 수수료에 대한 영수증을 요청하세요. 항공편 일정 기준 72시간 후부터 최대 9개월 사이에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환불(요청 또는 상태 확인)

항공권, 좌석, 수수료 등에 대한 환불

환불 요건은 어떻게 되나요?

아메리칸 항공을 통해 항공권을 구입한 경우 다음에 대해 환불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 수하물 요금
  • 반려동물 수수료
  • 우선 혜택
  • Preferred Seat
  • 메인 캐빈 엑스트라 좌석
  • 당일 항공편 변경
  • 사망한 승객의 항공권

여행사나 기타 웹사이트를 통해 항공편을 구입한 경우 해당 구입처로 환불 요청을 하시기 바랍니다.

환불 접근성 가이드라인을 충족하지 않을 수 있는 다른 사이트가 새 창에서 열립니다.

화물 및 소화물 우대취급 서비스

배송 물품 손실 또는 손상 문제가 있는 경우 아메리칸 항공 화물에 연락하여 배상 청구를 접수하세요.

아메리칸 항공 화물 고객 서비스 접근성 가이드라인을 충족하지 않을 수 있는 다른 사이트가 새 창에서 열립니다.

도움이 더 필요하신가요?

우편, 팩스 또는 이메일 접수

수신자:

American Airlines Attention: Passenger Refunds4000 E. Sky Harbor Blvd.Phoenix, AZ 85034

팩스:

800-892-3447(미국)480-693-2759(국제 전화)

이메일:

환불 접근성 가이드라인을 충족하지 않을 수 있는 다른 사이트가 새 창에서 열립니다.

문의 시 다음 사항을 반드시 포함하세요.

  • 승객 이름
  • 이메일 주소 또는 미국 내 우편 주소
  • 요청 사유
  • 영수증
  • 항공권 번호
  • 여행 날짜
  • 출발 및 도착 도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