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메리칸 항공은 모든 고객이 즐거운 여행을 경험하시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궁금한 점이 있거나 특별한 여행 서비스를 원하시는 경우 온라인으로 문의하시거나 800-433-7300번으로 전화하시기 바랍니다. 청각 또는 언어 장애가 있으신 분은 800-735-2988번으로 전화를 걸어주십시오.
aa.com에서 예약 시 승객 상세 정보 페이지에 ‘특별지원 추가’를 선택합니다. 다음과 같은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다음이 필요하신 경우 휠체어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온라인으로 여행 예약 시 ‘특별지원 추가’를 선택하거나 예약 센터로 전화하여 휠체어 지원을 미리 요청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여행 당일에 공항에서 직원에게 휠체어 지원이 필요하다고 알릴 수도 있습니다.
공항에 도착하여 직원에게 지원이 필요하다고 알려주시면 됩니다.
항공편 관련 중요 변경 사항의 청각 장애인 청취 지원이 필요한 경우 탑승구 직원이나 승무원에게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안전 동영상에는 누구나 볼 수 있도록 자막이 제공됩니다.
공항에서 지원이 필요하지 않더라도 청각 장애 또는 난청이 있다고 알려주시면 기내 안전 브리핑과 중요한 비행 업데이트 내용을 받아보실 수 있도록 준비해드립니다.
탑승 수속 또는 탑승구로 이동 시 도움이 필요한 경우 발권 카운터 직원에게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공항에서 예약하실 때, 무료 휠체어나 이동 시 부축해 줄 사람 또는 길 안내를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비행기 탑승 중 점자 안전 카드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공항에서 지원이 필요하지 않더라도 시각 장애 또는 약시가 있다고 알려주시면 기내 안전 브리핑과 중요한 비행 업데이트 내용을 받아보실 수 있도록 준비해드립니다.
인지 및 발달 장애가 있는 고객의 경우 비행기에 타고 내릴 때와 환승 시에 지원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가족이나 친구가 홀로 탑승할 수 있을지 판단할 때는 다음 몇 가지를 고려해야 합니다.
개인적인 돌봄 또는 지속적인 돌봄이 필요하거나 안전 지시 사항을 따르지 못하는 승객의 경우 반드시 안전 도우미와 함께 탑승해야 합니다.
승객의 필요에 따라 가장 편안하고 사용하기 편리한 좌석을 확보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특히 다음과 같은 경우 예약 시 좌석을 선택하거나 예약 센터에 전화하여 필요에 가장 잘 맞는 좌석을 예약할 수 있도록 도움을 요청하시기 바랍니다.
특별지원이 필요한 고객은 탑승구에서 조기 탑승을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안전한 여행을 위해 한 좌석 외에 여분의 공간이 필요한 고객의 경우, 다른 좌석을 추가로 예약해야 합니다. 좌석과 관련된 필요 사항은 예약 시 고객이 해결하실 것을 권장합니다.
더 편리한 여행을 위한 몇 가지 팁을 안내해드립니다.
교통보안처(TSA) 사이트에서 공항 지원 옵션을 자세히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파트 382 사본은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교통부에서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항공 소비자 보호과(Aviation Consumer Protection Division) 접근성 가이드라인을 충족하지 않을 수 있는 다른 사이트가 새 창에서 열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