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메리칸 항공은 모든 고객이 즐거운 여행을 경험하시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온라인으로 예약하거나 예약을 관리할 때 특별지원을 요청하실 수 있으며, 특별 요청이 있는 경우 아메리칸 항공으로 연락하십시오. 담당자가 여행 전에 필요한 모든 준비를 마치실 수 있도록 연락을 드립니다.
온라인에서 예약하거나 관리할 때 승객 상세 정보 페이지에 ‘특별지원 추가’를 선택합니다. 다음과 같은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장애인 고객을 위한 준비가 필요한 경우, 저희에게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다음이 필요하신 경우 휠체어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온라인으로 여행을 예약하거나 관리할 때 ‘특별지원 추가’를 선택하여 휠체어 지원을 미리 요청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여행 당일에 공항에서 직원에게 휠체어 지원이 필요하다고 알릴 수도 있습니다.
항공편 관련 중요 변경 사항의 청각 장애인 청취 지원이 필요한 경우 탑승구 직원이나 승무원에게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안전 동영상에는 누구나 볼 수 있도록 자막이 제공됩니다.
공항에서 지원이 필요하지 않더라도 청각 장애 또는 난청이 있다고 알려주시면 기내 안전 브리핑과 중요한 비행 업데이트 내용을 받아보실 수 있도록 준비해드립니다.
탑승 수속 또는 탑승구로 이동 시 도움이 필요한 경우 발권 카운터 직원에게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공항에서 예약하실 때, 무료 휠체어나 이동 시 부축해 줄 사람 또는 길 안내를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비행기 탑승 중 점자 안전 카드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공항에서 지원이 필요하지 않더라도 시각 장애 또는 약시가 있다고 알려주시면 기내 안전 브리핑과 중요한 비행 업데이트 내용을 받아보실 수 있도록 준비해드립니다.
인지 및 발달 장애가 있는 고객의 경우 비행기에 타고 내릴 때와 환승 시에 지원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가족이나 지인이 혼자 여행할 수 있는지 판단할 때 다음을 고려하십시오.
개인적인 돌봄 또는 지속적인 돌봄이 필요하거나 안전 지시 사항을 따르지 못하는 승객의 경우 반드시 안전 도우미와 함께 탑승해야 합니다.
승객의 필요에 따라 가장 편안하고 사용하기 편리한 좌석을 확보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특히 다음에 해당하는 경우 예약 시 좌석을 선택하거나 예약 센터로 전화하여 요구 사항에 가작 적합한 좌석을 선택하십시오.
특별지원이 필요한 고객은 탑승구에서 조기 탑승을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안전한 여행을 위해 한 좌석 외에 여분의 공간이 필요한 고객의 경우, 다른 좌석을 추가로 예약해야 합니다. 좌석과 관련된 필요 사항은 예약 시 고객이 해결하실 것을 권장합니다.
더 편리한 여행을 위한 몇 가지 팁을 안내해드립니다.
공항 지원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교통안전청(TSA) 사이트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항공기탑승관리법(ACAA, Air Carrier Access Act)은 항공사가 장애를 이유로 승객을 차별하는 것을 불법으로 규정하는 법률입니다. 미국 교통부는 미국 출발 및 도착 항공편 또는 미국 내 모든 국내선 항공편에 적용되는 ACAA를 시행할 책임이 있습니다.
파트 382 사본은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교통부에서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항공 소비자 보호과(Aviation Consumer Protection Division) 접근성 가이드라인을 충족하지 않을 수 있는 다른 사이트가 새 창에서 열림.
이 권리 장전은 항공기탑승관리법 및 그 시행 규정인 미국연방규정집 제14조 파트 382에 따라 장애가 있는 항공 여행자의 기본 권리를 설명합니다.